사업분야

홈  >  기업정보  >  사업분야

플라스틱가공 50년의 역사와 기술력
엔피씨주식회사의 자부심입니다.
연간 생산능력 50,000 톤에 달하는 생산설비를 보유하고 있는 엔피씨 주식회사는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적정한 가격으로 공급함으로써 고객에게 만족과 신뢰를 주고, 더 나아가고객의 잠재적 욕구를 충족하는 신제품 개발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기 위하여 오늘도 전력투구 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의 형체력 4,500톤의 사출기를 설치, 플라스틱 가공 40년 역사와 기술을 바탕으로 음료 및 주류 컨테이너, 산업용 컨테이너 등 전 분야에 걸친 제품 생산으로 컨테이너에 관한 한 명실공히 국내 최대를 자랑합니다.
연간 50,000톤 이라는 국내 최고의 파렛트 생산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엔피씨주식회사는 가장 많은 금형을 보유하여 깔판형, 민자형, 핸드카용 등 용도와 규격의 다양화는 물론 영하 20도에서 영상 40도까지 견디는 우수한 내열성, 반영구적인 수명, 적재 능력의 배가로 날로 치열해지는 시장 상황에서도 우위를 지켜가고 있습니다.
복합적인 플라스틱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출 외피와 친환경 발포소재인 EPP를 결합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엔피씨주식회사의 ESG 경영 가치를 담아 친환경부표와 수상태양광 부력체를 개발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더욱 건강한 해양 환경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환경보호로 인한 EPS 사용 규제가 강화되는 상황에서 엔피씨주식회사는 친환경 소재인 EPP소재를 활용한 제품 개발 및 생산, 재활용에 초점을 맞추는 ESG경영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EPP(Expanded Polypropylene) 원료의 내열성, 내약품성, 단열성, 완충성, 내구성, 흡음성 및 차음성을 고려하여 제품 용도에 맞는 최적화 설계와 배율 선정이 가능합니다.
최적의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제품 개발에서 생산, 렌탈 등을 직접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모든 물류과정에서 유기적으로 통합 및 연계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함으로써 고객에게 최상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맥주를 마시기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거품 손실을 줄여 생맥주의 품격을 바꿔줍니다. "hands-free"로 종업원의 생산성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기계에 내장된 LCD스크린을 통해 인테리어 및 광고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롭게 부각되는 환경 재활용 문제의 합리적인 해결 방책의 하나로 쓰레기 분리수거 및 우리 환경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보전하기 위한 환경과 잘 조화되는 다양한 용도의 환경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의 가시적 특징과 실용적 특성을 최대한 살려 다양한 구색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안정성까지 고려한 엔피씨의 의자는 견고성, 편리성, 경제성이 돋보이는 신제품 개발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